사회생활을 하면서 여러 가지 생소한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.
이윤창출을 목적으로 하시는 사업가뿐만 아니라, 회사에서도 직원으로서 다양한 서류를 접하게 될 것입니다.
"Job Story" 카테고리에서는
앞으로 사회생활을 하면서 사용될 수 있는 다양한 서류를 올리려 합니다.
하시는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,
샘플양식을 첨부하오니 필요하신 분은 메일주소와 함께 댓글 남겨주세요.
# 1. 견적서 란 무엇인가?
견적서란 제품 / 상품 / 용역 / 서비스 등에 모든 비용과 조건을 제시하는 문서라고 보시면 됩니다.
공급업자는 수급자에게 제공하는 사항과 조건을 명확하게 제시하여 자신의 조건을 전달하기 위하여 사용됩니다.
수급자는 여러 견적사항을 비교하여 최적의 공급자를 채택할 수 있으며,
견적서는 계약이나 거래의 기초자료로 사용됩니다.
# 2. 견적서에 꼭 들어가야 하는 사항은 무엇인가?
견적서에는 서비스내용 / 가격 / 할인율 / 납품일 / 지불조건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,
공급자는 수급자에게 제시하고자 하는 모든 사항을 알기 쉽게 표현하여야 합니다.
그래야 수급자에게 어필이 되어 선택될 수 있으니까요
# 3. 견적서 샘플 양식
견적서 샘플을 올려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,
셈플 보시고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과 이메일 주소 남겨 주시면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사용처에 맞게 변경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.
'Job Stor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세금계산서) 세금계산서 , 세금계산서 셈플 , 세금계산서 양식 (0) | 2023.08.31 |
---|